내셔널피피이
"국제안전보건전시회 (KISS 2022) 참가"


(주)내셔널피피이는 2022년 7월 4일부터 7일까지 킨텍스에서 열린 국제안전보건전시회(Korea International Safety & Health Show)에 참가하였습니다.

올해 1월 27일부터 시행된 중대재해처벌법으로 산업재해 방지 및 안전보건에 대한 기업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내셔널피피이의 기술력이 크게 주목받았습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 내셔널피피이는 ◎안전화의 핵심 토캡기술인 ‘아이언커브(IRONCURVE)'와 ’토윙테크(TOEWING TECH)‘ ◎2.3mm 초슬림 내답판 ’하이퍼플레이트(HYPER-PLATE)‘ ◎토캡에 가해지는 충격을 상쇄시켜 안전성에 크게 기여하는 ’솔브릿지(SOLE-BRIDGE)‘ ◎안전화의 고질적인 발가락 통증 문제를 더욱 완벽하게 해결한 ’토 패스(TOE-PASS) 시스템‘ 등 6개 이상의 특허기술이 적용된 안전화 신제품을 출시하여 내셔널피피이만의 새로운 기술력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내셔널피피이의 에프알씰(FR-SEAL) 방염복은 하이브리드 원사블렌딩 기술로 일상복처럼 부드러운 촉감과 다채로운 색상의 소재를 구현 가능케 해 일상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캐쥬얼 한 근무복을 출시하여 기존의 방염복과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을 공개하였습니다.

내셔널피피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독보적인 기술력과 제품을 통해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꾸준히 혁신적인 기술을 선보이면서 프리미엄 개인보호장비류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