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안전보건전시회 (KISS 2018) 참가


내셔널피피이는 지난 7월 2일부터 5일까지 서울 코엑스(COEX)에서 열린 제 36회 국제안전보건전시회 (Korea International Safety & Health Show 2018)에 참가 하였습니다.

안전보건공단(Korea Occupational Safety & Health Agency) 주최로 지난 1983년 첫 개최되어 올해 36회째를 맞는 국제안전보건 전시회는 산업안전 및 보호구, 산업 보건 및 직업 건강, 방재산업, 공공서비스, 공정안전관리 및 가스산업, 스마트안전 등 산업 전 방위 분야에 걸친 산업재해예방을 목적으로 기업의 경쟁력 있 는 제품들을 소개하는 자리입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내셔널피피이는 안전화에 세계최초로 적용되는 핵심기술인 아이언커브(IRONCURVE)와 토윙테크(TOEWING TECH) 기술과 슈퍼방염섬유인 FR- SEAL을 소개하여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아이언커브와 토윙테크는 안전화의 고질적인 문제점인 착용의 불편함과 활동성의 제약을 극복할수 있게 하는 선심(toecap)에 관련된 기술로 종래의 선심이 안전 화 내부에서 발의 통증과 불편을 야기하는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하였으며, 아이언커브와 토윙테크 기술의 개발로 인해 안전화 설계 시 평면터널제조공법이 업계 처음으로 가능해 졌습니다.

또한 슈퍼방염섬유인 FR-SEAL은 화학적 처리가 아닌 반영구적인 방염기능을 유지하는 물리적 알고리즘의 방염 슈퍼섬유로 국내에서는 최초이며 유럽, 미국 등 글로벌 산업안전규정(EN, NFPA인증)을 통과한 세계 몇 안 되는 개발성공 사례로 손꼽힌다는 점에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