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스턴 해양기술박람회 OTC(Offshore Technology Conference) 참가


내셔널피피이는 국내 최고의 통합 솔루션 공급업체인 (주)코엔스와 2018년 4월 30일부터 5월 3일 동안 미국 텍사스 휴스턴에서 개최하는 해양기술 박람회인 OTC (Offshore Technology Conference) 참가하였습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2017 삼성전자 환경 안전 페스티벌에서 '삼성전자 사업장에 적용하고 싶은 희망 보호구'로 선정된 내셔널피피이의 안전화 2종에 적용된 디자인 및 신기술을 선보였으며, 석유 가스 관련 미국, 유럽 등 해외시장을 대상으로 전략적으로 개발된 ‘T-20’ 안전화 모델과 하이브리드 슈퍼방염섬유인 FR-SEAL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내셔널피피이와 (주)코엔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전세계 다양한 사업분야의 잠재고객들을 만날수 있는 좋은기회였으며, 본격적인 미국시장 진출에 대한 발판을 마련하였습니다.

지난 1969년 미국 휴스턴에서 시작된 OTC는 석유메이저를 비롯한 세계 주요 에너지업체와 EPC 업체 등 약 2400개 연관 업체들이 참가하고 관람객 수가 약 120개국 9만여명에 달하는 세계 최대 해양플랜트 기술박람회입니다.